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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품 및 환불 정책

관리자 2024.02.01 15:22

<교환 및 반품 안내>



아래 내용을 숙지하시어 내용에 관한 이해와 동의 후, 구매 부탁드립니다.

 

- 단순 변심 교환, 환불 불가능 동의하신분만 구매 가능

- 교환/반품이 불가함을 사전 동의후에 구매한 제품은 교환/환불이 불가합니다.

- 접수 없이 반품처로 도착한 상품은 반송처리되며, 왕복배송비 7,000원이 청구됩니다.

- 불량, 오배송인 경우 상품 수령 후 24시간 이내로 문의를 주시면 처리 도와드립니다.

- 고객님께서 제품 수령시 받으셨던 동일한 포장 상태로 반송된 제품에 한해 교환 및 반품이 이루어집니다.  교환/반품이 불가능한 사유는 해당글 하단에서 확인 부탁드립니다.

 

 

-교환의 경우: 왕복배송비 7,000원

-반품의 경우: 최초 구매시 무료배송 지원하였기에  최초배송비와 반송배송비 총 7,000원

 (※ 단, 반품 상품 외 구매확정 상품이 7만원 이상 시 3,000원의 반송배송비만 부과됩니다.)


받아보신 우체국택배  원운송장을 통해 반품예약 후 상품 수거가 진행됩니다. 

Q&A 게시판 접수시 택배반송예약도 신청가능합니다. 

 

우체국택배를이용하시더라도 반품 접수가 아닌 일반접수로 택배를 보내실 경우 택배비 운임을 선불로 지불해주셔야하며,
이와 동일하게 로젠택배가 아닌 타택배 이용시에는 택배비 운임을 고객님께서 선불로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착불 발송시 반송될 수 있음을 안내드립니다.

 

 

 

 

<교환/반품이 불가능한 사유>

 

 1. 착용한 제품

착용 흔적이 남은 제품은  교환/환불이 불가합니다.

따라서 착용하시기 전에 미리 제품의 상태를 꼼꼼히 확인하신 후 착용 부탁드립니다. 저희가 철저히 검수하여 보내드리지만 혹시라도 놓치는 부분이 있을 수 있으니 제품을 받으신 후 택을 먼저 제거하지 마시고 제품 상태를 꼭 확인 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제품이 손상되거나 늘어진 것 뿐만 아니라 시착하시면서 배인 향기나 냄새, 택 제거 또한 착용 흔적으로 간주됩니다.

불량으로 인한 교환/반품의 경우에도 착용 전 확인을 요청드리며, 착용 후 불량 접수 시 착용중에 발생한 불량 사항인지에 대해 원인 파악이 어렵기 때문에

착용후에 발견된 불량 사항의 경우 당사에서 처리가 어려운 점 양해바랍니다.

 

2. 기한이 지난 제품

상품을 임의로 보내실 경우 무통보 반송처리 후 왕복 배송비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제품에 문제가 있거나, 불량일 경우에도 7일 이후 요청하실 경우 처리가 불가하기 때문에 수령 직후 제품에 대한 전체적인 확인을 요청드립니다. 

사전 접수된 교환/ 반품건에 한해 처리를 도와드리고 있는 점 참고하시어

상품을 반송하시기 전에 게시판을 통해 발송 전 선접수 부탁드립니다.

 

부분 배송으로 인해 선 수령한 제품에 대하여 교환/반품을 원하실 경우에도 

각각 기간 내 접수해주셔야하며 7일이 경과된 제품에 대해서는 교환/반품이 불가합니다.

제품 주문 전 교환 및 반품 여지가 있으실 경우, 발송일이 많이 차이나는 상품과의 주문을 지양해주시기 바라며  주문 후 제품이 발송되기 이전 Q&A게시판으로 묶음 발송을 요청주시면 처리도와드리겠습니다.

 

※ 개인적인 일정으로 인해 (여행, 출장 등) 상품을 뒤늦게 개봉하시더라도 청약 철회 기간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 이 지났을 경우에는 교환/반품 처리가 어렵습니다. 

이는 모든 고객님들께 동일하게 적용되는 부분으로 양해부탁드립니다.

  

3. 세탁 혹은 수선을 한 제품

세탁 및 수선을 한 제품은 착용 흔적으로 간주하여 어떠한 처리가 어렵습니다.

고객 부주의에 의한 제품 훼손 및 세탁 잘못으로 인한 변형에 대해서는 보상 및 책임을 지지 않으며

세탁이나 손질 전 고객센터를 통해 충분한 상담을 권장합니다.

 

4.교환/반품 과정에서 오염이 생긴 경우

고객님께서 교환/반품 제품을 보내주실  반송 과정에서 오염이 생긴 경우 교환/환불이 불가합니다.

이를 방지하기 위해 꼭 이중 포장을 추천해드리고, 꼼꼼한 테이핑을 부탁드립니다.

시착하는 과정에서 오염 부분 발생 시 교환/반품이 어렵기 때문에 시착을 해보셨다면 확인 후에 보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5. 세일 상품의 경우

세일 상품 혹은 교환/반품이 불가함을 사전 동의 후에 구매한 제품은 교환/환불이 불가합니다. 

소비자 보호법에 따라 교환/반품 불가 상품임을 양자 합의하에 거래가 이루어졌을 경우 그에 따른 법적 효력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6. 악세사리, 슈즈, 가방 등 단 1회의 시착만으로도 상품이 손상될 수 있는 아이템들

  이 경우 사전 교환 및 반품 불가에 대한 동의를 구하고 있으며, 불량을 제외한 변심으로 인한 일반 접수는 어렵습니다.

  또한 교환,반품 불가 제품의 경우 불량 사항 발견 시 동일 상품 교환을 원칙으로 하니 이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7. 교환/반품 접수는 가능하나 불량 사유가 아닌 경우
     공정 과정의 실밥, 구김, 초크 자국, 원단의 결 차이(상세 컷과 프린트 패턴 등의 위치가 상이할 수 있음) 

     천연 단추 무늬 및 크랙, 천연 가죽 패치 크랙, 데님 제품 워싱 흔적 등

 

 

 

 

<교환 및 반품 처리 절차 및 확인사항> 

 

 

1.교환 접수

보내주신 상품이 당사로 반입된 후 검품하여 이상이 없을시 1-2일 이내 교환 상품의 출고가 이루어지게됩니다.

교환 배송비 입금이 이루어지지 않았을 경우 출고가 이루어지지 않으며 지연될 수 있어 사전 입금을 부탁드립니다 

 

2.반품 접수

보내주신 상품이 당사로 반입된 후 검품하여 이상이 없을 시 3일 (영업일) 이내 환불 처리됩니다.

 

-카드 결제

카드 취소의 경우 취소 승인 이후 최대 7일의 기간이 소요될 수 있으며 환불 이후 정확한 확인은 카드사측으로 문의부탁드립니다.

 

-무통장 입금 결제

반품 접수 시 기재해주신 계좌로 현금 환불처리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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